▲ 사진=아모레퍼시픽 채용 사이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오늘 10일 오후 1시에 마감할 예정인 가운데 이 기업의 대졸 초임 연봉이 큰 화제다.

아모레퍼시픽의 대졸 초임 연봉은 3000만 원대 중반으로 성과급 등을 더하면 4000만 원대 중반인 것. 이에 네티즌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막바지 지원을 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예정자('17년 7월 ~ 9월 입사가능한 분)에 한하나. 수료 등 입사일 기준으로 졸업(예정)자(증명서 제출)가 아닌 지원자는 지원할 수 없는 가운데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는자(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영어 말하기(Opic, Toeic speaking 등)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또한 어학성적은 최근 2년간 응시한 성적만 유효하며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기업가치 검사(인적성 검사), 1차면접, SCM Booster,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SCM Booster는 지원 직무를 수행하는 관련부서들을 순환한 후, 지원자 희망을 반영하여 팀 배치하고 해당 팀 업무를 간접 경험해보는 채용 전형이다.

본사 채용사이트를 통해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직무내용은 글로벌 품질관리, 수출제품 안전기술규범, 내용물 미생물 관리, 신제품 포장재 개발품질, ODM협력사 등이며 아모레퍼시픽 그룹 내 계열사간의 중복지원 불가하다. 서류마감일은 접속자가 집중되어 지원이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 하여야 하고 지원 해야 한다.

지원서는 최종제출을 하여도 마감시간 전까지는 수정할 수 있으며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