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크무슈'·'잉글리쉬머핀' 2종·'치킨치아바타' 2종 등 샌드위치 신메뉴 5종 출시
   
▲ 카페베네는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5종을 출시하고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사진=카페베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카페베네는 '크로크무슈'·'잉글리쉬머핀' 2종·'치킨치아바타' 2종 등 샌드위치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페베네에 따르면 '크로크뮤슈'는 치즈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고 '잉글리쉬머핀 샌드위치'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소시지 잉글리쉬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피클을 더했고 '치킨치아바타'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치킨으로 만든 '토마토소스 치킨치아바타'와 화이트소스와 치킨이 어우러진 '화이트소스 치킨치아바타'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카페베네는 오전 10시까지 모닝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할인 판매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 배경에 대해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직장인이 늘어남에 따라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샌드위치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모닝세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