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5개 학교 전교생에 아이패스 키트·건강주스·엽서 등 '응원 아이템' 전달
   
▲ 정관장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포스터/사진=KGC인삼공사

[미디어펜=나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을 전달하는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 내에 학교 별로 마련된 응원방에 들어가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고, 당첨학교는 23일에 발표된다. 30명 이상이 참여한 학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개교를 선정,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키트·건강주스·엽서 등으로 구성된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을 전달한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 ▲황기 ▲당귀 ▲귀리 등의 원료를 사용해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면역체계가 약해지고 체력 소모도 커지면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내 아이에게 응원과 힘을 더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 행사가 학생들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오는 10일까지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과 함께 '라인프렌즈 응원 방석'을 증정하는 아이패스 프로모션 행사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