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수산물·한우 등 강원도 신선식품 할인 판매
   
▲ 강원도 '알도루묵'/사진=롯데마트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마트는 오는 23일까지 전 점에서 '강원도 신선식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강원도 신선식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롯데마트와 강원도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다다기오이 ▲매운고추 ▲알 도루묵 ▲두절 도루묵 등 강원도의 다양한 신선식품을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강원도 지역 채소의 경우, 청정 고랭지 지역에서 생산되며 일교차가 큰 지역에서 재배돼 과육이 풍부하고 아삭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도루묵과 임연수 같은 경우 비용을 고려해 강원도 지역 내에서만 유통됐었지만, 이번에 롯데마트와 속초수협이 협업해 유통비용을 줄여 수도권역으로 유통 및 판매가 가능하게 됐다.
 
또한 이번 특별전에서는 '1++등급 등심'을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하고, '1++등급 국거리/불고기'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한편 롯데마트에서는 강원도 신선식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은승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장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고객들이 강원도 지역의 우수 신선식품들을 롯데마트에서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