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까지 호텔에서 쓰는 침대와 침구, 욕실 용품 등 추첨 증정
   
▲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가 오픈 4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신라스테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사드로 인한 중국 관광객 감소 및 호텔 공급과잉 우려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 867억원, 순이익(세전이익) 6억원으로 흑자 전환을 한대 이어 올해도 흑자 경영을 지속할 것이라고 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이 같은 빠른 성장의 비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인 호텔신라의 명성과 경영 노하우, △깔끔하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시설, △특급호텔 급의 편안한 서비스 등의 요인과 함께, △2016년 1월 제주지역 폭설 때 무료 숙박을 제공해준 착한 기업의 이미지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졌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해석했다.

신라스테이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고객 성원 보답 차원에서 신라스테이 객실의 느낌을 집에서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호텔 객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Own Your Shilla Stay(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ž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이용객들의 투숙 후기 중 가장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객실 용품을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구성한 것이다.

1등(11명)에게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2개), 욕실 가운, 대형 수건, 아베다 트래블 키트, 신라스테이 곰 인형 등 모든 경품을 제공하고, 2등(33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 3등(55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 2개씩, 4등(330명)에게는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가 국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진출한지 4주년을 맞이해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