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CJ오쇼핑이 10월 한달 간 진행하는 '어메이징 10' 프로모션./사진=CJ오쇼핑 |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홈쇼핑 업체들이 최장 10일 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들을 준비하며 고객들을 붙잡을 계획이다. 이들은 최대 90% 이상의 할인은 물론이고 벤츠 등 자동차 경품도 내걸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오쇼핑은 10월 한달 간 TV홈쇼핑과 CJ몰에서 '어메이징 10'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3% 할인하고 푸짐한 경품과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오는 9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총 1억2000만원 상당의 '딤채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이어 10일부터 31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실 결제금액 30만원 이상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엘오(ELO) 멀티 핸드 블랜더'(백화점가 25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CJ몰에서는 장거리 귀성객들과 D턴족(고향 방문 후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CJ몰 백화점 세일 페스타'를 오는 15일 까지 연다. '크레송 자가드 재킷(93% 할인가, 3만2000원), '알레르망 패딩 이불세트'(60% 할인가, 23만400원)와 일명 '갈색병'으로 불리는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도 2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는 등 패션 및 잡화, 뷰티, 홈데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CJ오쇼핑은 추석 연휴 동안 최고의 기획 프로그램을 뽑는 '슈퍼스타 쇼' 특집전을 연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CJ몰 투표 이벤트와 함께 최화정, 강주은, 한혜연 등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조윤주 등 인기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CJ오쇼핑 대표 기획 프로그램들을 릴레이 방송한다.
GS샵도 10월 한 달 동안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1등이 쏜다' 특집을 실시한다. 1등이 쏜다는 5월 상상초월과 함께 일 년에 단 두 번 GS샵이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10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는 TV, 모바일, 인터넷몰 등 GS샵의 전 판매 채널이 참여한다.
GS샵은 고객들의 대규모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특집 기간 중 방송된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 S 클라스(1명), BMW X1(1명)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 시공, 여행 등 무형 상품을 대상으로는 제네시스 G80(1명)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자동차 경품 혜택을 준비했다고 GS샵은 설명했다.
김진석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해외에서나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도 모바일로 쇼핑이 가능한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전 채널을 통합한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황금연휴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가장 좋은 조건에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오는 6일까지 TV,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연동형TCOM, NS샵플러스 등 NS홈쇼핑 전 매체 구매 및 상담 예약 고객을 (단, 보험 및 판매가 3만원 미만상품 제외)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었다. 1등 10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 200명에게는 'NS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이 안내되며 오는 25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된다.
또 NS홈쇼핑은 연휴기간 동안 힘들었을 주부들을 위해 '주방 해방! 뷰티 올스타', '패션Week'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NS홈쇼핑 권환준 마케팅팀장은 "NS홈쇼핑은 추석 맞이 상품들로 알뜰하게 장을 보실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더한 식품과 건강식품을 집중 편성해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10월에는 연휴기간 동안 음식장만으로 힘드셨을 주부님들을 위해 많은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리며 NS홈쇼핑에서 힐링 쇼핑 하시고 할인혜택과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