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이 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사진=일동제약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일동제약은 자사의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의 새로운 TV 광고를 23일 선보였다.

아로나민골드는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 작용과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이 들어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신경ㆍ관절통, 어깨결림 등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일동제약은 비타민B1ㆍB2ㆍB6ㆍB12 등의 비타민B군을 모두 체내 흡수, 조직 이행, 지속 시간 측면에서 유리한 활성형 비타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활성비타민B1 푸르설티아민을 부각시켜 아로나민골드의 차별점을 나타냈다. 피로와 체력저하, 통증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그동안 사용해왔던 키 메시지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는 유지해 일관성을 살렸다. 이 밖에도 학술적 근거를 토대로 그래픽, 자막 등을 적절히 활용해 아로나민골드를 표현했다.

일동제약은 새 광고 방영과 함께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아로나민씨플러스 △고함량 비타민B군 보충제 아로나민이맥스플러스 △20여 가지 유효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눈 건강을 위한 아로나민아이 등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