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맨션 서대구점. /사진=시몬스침대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는 대구 송현동에 '시몬스 맨션 서대구점'의 문을 활짝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정책이다.

서대구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콜렉션인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콜렉션 '케노샤'의 가구와 침구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 '1870 레트로 에디션'도 경험할 수 있다.

매장의 위치는 서대구와 남대구를 연결하며 도심 및 외곽 지역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교통의 요충지인 서부정류장역 사거리 인근에 자리한다. 또 대형 혼수 상권의 한가운데에 위치해 혼수 마련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픈기념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