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다음달 8일까지 최대 60% 세일...스파오는 이달 25일까지 '오!세일' 프로모션 진행
   
▲ 에잇세컨즈의 슈퍼 세일./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국내 토종 SPA브랜드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세일에 본격 돌입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8일까지 20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52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여름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순간들'을 주제로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색감과 프린트가 다채로운 티셔츠,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셔링 디테일의 원피스, 내추럴하고 시원한 리넨 혼방 셔츠, 착용감이 쾌적한 여름용 슬랙스와 쇼트 팬츠 등을 선보였다. 

박동일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휴가철 리조트웨어부터 일상 속 데일리룩까지 매일 매일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시켜줄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들이 품절되기 전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둘러 득템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랜드월드의 스파오 '오!세일' 프로모션./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도 오는 25일까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아이템별로 9900원부터 2만9900원 균일가 행사를 구성했고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능성 이너웨어 쿨테크는 2장 구매 시 1장 당 9900원에,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수피마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반팔 티셔츠 상품들은 1만2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립밤, 핸드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보습 세트'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샴푸, 바디워시 등 '트래블 키트'와 버블베쓰밤, 선스틱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가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했다"면서 "다소 이른 더위가 찾아왔는데 스파오의 '오!세일'을 통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