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전 모델 연장 보증 프로그램 프로모션 진행
   
▲ 2020 랜드로버 디펜더 110/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보증연장 프로그램을 9월 한 달간 10% 할인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 관리를 함으로써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연장 보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소비자 가격에서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 구매 시 보증 기간이 3년 10만km에서 5년 20만km로 연장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연장 보증 프로모션은 신차 출고 후 33개월 이내의 연장 보증을 보유하지 않은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대상 차는 사고 수리 이력이 없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올해 국내 최초 출시되는 올 뉴 디펜더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도 할인 적용된다. 고성능 전기차 재규어 I-PACE는 일반 보증기간이 5년으로 연장 보증 대상 차종에서 제외된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연장된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보증 부품을 수리 및 교환할 수 있으며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에도 상품 잔여기간의 담보는 계속된다. 늘어난 보증 기간 동안 순정 부품과 공인 정비사를 통한 고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보증 부품은 실린더 헤드, 오일펌프, 워터펌프, 엔진 마운트, 밸브장치 등 엔진 전장품 일체와 프로펠러 샤프트 관련 부품, 클러치 및 변속기 조작 장치, 액슬 하우징, 디퍼런셜, 액슬 샤프트, 현가 장치, 제동 장치, 조향 장치 부품 일체 등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연장 보증 프로그램 프로모션 및 구매 관련 상담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