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스티칭, 베니어 및 최신 기술 적용…개인화 옵션 대폭 강화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벤틀리 비스포크 부서인 뮬리너에서 신형 벤테이가를 포함한 벤틀리 현재 전체 모델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개인 주문 옵션 가이드를 공개했다.

   
▲ 벤틀리 플라잉스퍼/사진=벤틀리모터스 제공


고객은 다양한 실내외 옵션 리스트를 통해 수십억 가지의 조합을 만들어 자신만의 유일한 벤틀리 모델을 주문할 수 있다.

뮬리너 개인화 서비스는 벤틀리의 비범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벤틀리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는 옵션에서부터 최신 기술이 반영된 현대적인 옵션까지 차별화된 조합을 구현할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낸다. 

   
▲ 벤틀리 SUV 벤테이가/사진=벤틀리모터스 제공


특히 가죽과 베니어의 색상, 개인의 개성을 반영한 스티칭, 장식물 등을 선택해 뮬리너만이 만들어내는 럭셔리함과 우아함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물론 개인화 주문으로 인해 성능이나 안전을 희생해야 하는 경우는 없다.

또한 고객들은 벤틀리 뮬리너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개인 옵션들을 가상으로 선택해 디자인해볼 수 있다. 각국의 벤틀리 공식 딜러점들 또한 이 뮬리너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어떤 옵션이 현대적이며,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느낌을 완성시킬 수 있는지 조언해줄 수 있다.

   
▲ 벤틀리 SUV 벤테이가 인테리어/사진=벤틀리모터스 제공


아울러 벤틀리모터스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Beyond100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벤틀리는 크루(Crewe) 공장에서 사용되는 재료들 또한 윤리적이고 환경적으로 생산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