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셀렉트 경주, 레이크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에 멤버십 회원 대상 9만9000원 특가 상품 판매...라한호텔 전주, 주중 2+1박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오는 30일까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 라한셀렉트 경주./사진=라한호텔그룹


오직 4월 한 달 간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특가 상품을 비롯해, 2박 이상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현장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회원 대상 특가 상품 등 특별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 대표적인 벚꽃명소로 손꼽히는 경주보문호수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는 일-금 투숙 시 하루 3실 한정 레이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덤(free+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세금 포함 15만원부터다. 

또한 라한호텔 그룹의 무료 멤버십인 ‘클럽라한’ 회원 전용 특가 상품 역시 함께 선보인다. 멤버십 가입한 해도 즉시 예약 가능하며 1박에 9만9000원 부터다.

전주한옥마을에 자리한 국내 유일 한옥뷰 호텔, ‘라한호텔 전주’는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원 스윗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역시 스위트 객실 특가 상품을 내놨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스위트 1박 ▲실내수영장 2인 ▲헬스장 2인 ▲사우나 이용 시 50% 할인 ▲조식뷔페 이용 시 30% 이상 할인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2만원이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 리뉴얼 오픈 1주년을 앞두고, 4월 한 달 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한’만의 고품격 호캉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