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맞춤형 제품 기탁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11일 서울광역치매센터와 충남광역치매센터에 안마의자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 바디프랜드가 전달한 '아제라플러스 플래티넘' 안마의자./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치매센터 후원을 통해 공익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바디프랜드는 총 124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4대를 기탁했다.

바디프랜드가 서울광역치매센터와 충남광역치매센터에 전달한 제품은 '아제라플러스 플래티넘'이다. 성동구 치매안심센터와 금천구 치매안심센터, TOP재가 노인복지센터, 천안구구팔팔 노인주간보호센터에 각각 설치될 예정이다.

아제라플러스 플래티넘은 시니어 고객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존 아제라플러스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시니어 고객을 위해 구현된 '플래티넘 마사지'를 추가했다.

플래티넘 마사지는 마사지와 인공지능(AI)이 작곡한 음악을 함께 제공하는 시니어 맞춤형 모드이다. 시니어 고객의 연령대, 성별, 현재 감정에 맞춰 AI가 작곡한 음악과 부드러운 안마를 통해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고, 삶의 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마사지, 브레인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됐다. 4D 마사지 기능은 기존 3D 마사지 모듈에 주무름, 지압, 두드림 등 안마 방식에 따라 마사지볼 각도가 변하는 방식을 더한 4D 입체 2중구조다. 부위에 따라 안마 깊이와 강도를 조절하고, 긴 회전축을 따라 움직이며 넓은 부위를 주물러 마치 사람 손으로 풀어주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의 건강관리와 힐링을 돕고자  한다”며 “나아가 지속적인 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