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코요태가 '텐션 폭발 흥파티' 속으로 대중을 초대한다.

코요태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티저 영상을 공개, 새로운 콘셉트의 공연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에는 지난해 대중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LET’s KOYOTE!'(렛츠 코요태!) 현장 일부가 담겼다. 또 대중과 코요태가 하나 되어 공연을 즐기고 뛰어노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번 티저 영상에 따르면 코요태는 오는 11월 17일과 18일 개최되는 서울 공연 외 12월 2일 대구, 2024년 1월 27일 부산 등 전국 곳곳에서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요태스티벌'의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2시 티켓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되며, 대구 및 부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 사진=제이지스타

   
▲ 사진=제이지스타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브랜드로, 앞으로 코요태의 단독 콘서트는 모두 '코요태스티벌'이라는 이름 아래 꾸며진다.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연상시키는 이번 콘서트의 부제인 '순정만남'을 시작으로 매번 새로운 주제와 콘셉트들이 찾아갈 예정이다.

'코요태스티벌'의 첫 시작인 '순정만남'은 코요태의 히트곡인 '순정'과 '만남'의 합성어로,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무대를 통해 그리겠다는 코요태의 다짐을 엿볼 수 있다. 앞서 'LET’s KOYOTE!'를 통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코요태는 이번에 더욱 화려해진 무대와 구성을 약속, '국민 그룹'만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