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권은비가 코스모폴리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6일 권은비와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권은비 그 자체로 빛난다'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 윈터 컬렉션과 함께한 그의 눈부신 비주얼과 따스한 겨울 무드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권은비는 포근한 색감의 트레이닝복과 레깅스,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의상을 매치해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패션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다양한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 사진=코스모폴리탄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애티튜드로 관능미와 세련미,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공존하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킨 권은비를 향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달 24일 힙합 아티스트 폴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한 신곡 '라이크 헤븐'(Like Heaven)을 발매했다. 오는 12월 9일에는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권은비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 2'(KWON EUNBI Fanmeeting in Japan 'RUBI's ROOM 2')'를 오후 2시 30분, 오후 6시 30분 총 2회 공연으로 개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