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터로또'에서 태진아가 여전한 사랑꾼 면모를 뽐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한 주간의 재정비 끝에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과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이날 방송부터 기존 목요일에서 금요일 밤으로 편성 변경돼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미스터로또'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박광현, 신인선, 한태이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여기에 '사랑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트로트 대부 태진아가 레전드로 출격한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박광현, 신인선, 한태이는 상상도 못한 등장으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세 사람은 태진아의 '거울도 안 보는 여자'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끌어 올린다고. 이어 태진아가 등장해 압도적인 무대매너로 객석의 혼을 쏙 빼놓는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이날 '미스터로또'에서는 태진아의 아내 옥경이를 향한 절절한 사랑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태진아는 "아내를 위해 만든 노래"라면서 열창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태진아 역시 무대가 끝난 후에도 휘몰아치는 감정에서 한동안 헤어나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태진아는 절친 송대관의 깜짝 등장에 화들짝 놀란다. "대관이 형 사랑해"라며 손하트 애교를 보낸 상황의 전말이 공개된다.


   
▲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