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소연이 이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아름다운 분위기와 선악을 넘나드는 연기가 매력적인 배우 이소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늘 그렇듯 그녀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들이 대중에게 잘 닿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 : 조선남녀상열지사'로 데뷔, 단아한 외모와 차분한 연기력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후 드라마 '신입사원', '봄날', '결혼합시다', '봄의 왈츠', '내 인생의 황금기', '천사의 유혹', '동이', '내 사랑 내 곁에', '가족의 탄생', '루비반지', '용왕님이 보우하사', '미스 몬테크리스토'와 최근 '반짝이는 워터멜론'까지 다양한 캐릭터들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 사진=이끌엔터테인먼트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는 세련미 넘치는 예술재단 총괄 팀장 이혜원 역으로 변신, 내면의 아픔을 안고 있는 외강내유 완벽주의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김선아, 백지원, 배해선, 백현주, 이민재, 최정운, 이수민, 이지원, 유지수 등이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