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최초로 공무원이 등장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92회에서는 충주시 공무원으로 화제를 모은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일상이 그려진다.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은 충주시 홍보의 일등공신이자, 대한민국 지자체 유튜버 1순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그는 촬영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함께 영상에 관한 전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어 충주맨의 주니어들이 최초로 방송에 출연한다. 충주맨은 아이들이 자신과 빼닮았다고 주장하지만, 스튜디오에서 이를 인정하지 않는 반응을 보이자 증거 사진까지 제출해 웃음을 안긴다. 논란도 잠시, 충주맨의 육아 일상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그는 두 아들이 등원을 거부해 난감한 상황에 봉착한다. 과연 그가 아이들의 등원을 무사히 마치고 제시간에 출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대세 유튜버이자 장르 불문 섭외 1순위로 각광받는 공무원 충주맨의 본업 모먼트도 그려진다. 특히 엄청난 유튜브 조회수와는 달리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의 '충TV' 편집실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업무를 시작한 그는 부재중 전화가 수십 통이 쌓이는 와중에 점심시간이 될 때까지 잠시도 쉬지 못하고 일을 이어가 감탄을 자아낸다.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