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정일우가 '요섹남'의 매력을 뽐낸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1회에서는 열정남 정일우의 요리 열전이 펼쳐진다.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정일우는 다채로운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요리에 진심이라는 그의 주방에는 조리 도구뿐만 아니라 장식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예쁘고 독특한 접시, 컵 등 다양한 식기들로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정일우는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선물할 디저트를 연구하기 위해 티라미슈 만들기 연습을 하고, 셰프 친구의 도움을 받아 파나코타를 척척 만들어내 팬들을 향한 열정일우의 면모를 과시한다.

뿐만 아니라 칠리 콘 카르네, 타코, 과카몰리 등 멕시칸 요리를 하면서 메인 셰프가 돼 요리를 진두지휘는 등 수준급 요리 실력을 드러낸다. 게다가 완벽 플레이팅까지 고급 레스토랑을 방불케 하는 요리 실력을 뽐내 지켜보던 참견인들도 감탄을 금치 못한다.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잠시 뒤 이날의 손님인 정일우의 찐친들이 하나 둘 집을 방문한다. 정일우의 학창시절 친구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만난 동생 등 정일우를 중심으로 같이 친해진 모임이라는데. 신년회 파티를 하기 위해 모인 이들은 정일우표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음식을 맛보며 수다 부스터를 풀가동한다. 이들은 봇물 터지듯 터져 나오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하고 추억 가득한 이야기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거침없이 하이킥' 시절 인기 절정이었던 그 때 그 시절을 회상하기도 한다. 친구들의 증언도 하나 둘씩 이어지고, 정일우는 쑥쓰러워 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