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이종원이 쇼핑 삼매경에 빠진다.

5일 방송되는 MBC 관찰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신의 취향으로 하루를 가득 채우는 배우 이종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차려입고 집을 나선 이종원은 "주기적으로 마인드 컨트롤을 하기 위해 가는 곳이 있다"며 어딘가로 향한다. 차 안에서 아날로그 감성의 CD를 들으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이종원에게서 '멋짐'이 폭발한다.


   
▲ 사진=MBC '나혼자산다'


이종원은 단골 LP숍에서 음악적으로 풍부한 지식을 뽐낸다. 원했던 LP를 발견하고 행복해하는 이종원의 미소가 긍정 기운을 선사한다. 첫 번째 단골 LP숍에서 플렉스를 한 그는 또 다른 단골숍에서도 쇼핑 욕구를 발산한다. "오늘 통장 털리겠네"라며 LP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이종원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종원이 산속 굽이굽이 깊은 골목에 있는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서울에 상경했을 때부터 음악과 패션, 와인, 위스키 등 취향이 같아 친해졌다는 이종원의 친구는 비주얼부터 범상치 않아 시선을 강탈한다.


   
▲ 사진=MBC '나혼자산다'


이종원은 친구와 함께 요리한 음식으로 '먹방'을 즐기고, 과거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시절의 추억을 나눈다. 또한 이날 산 LP 청음 타임을 가지며 행복을 충전한다. 친구와 함께 있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이종원의 사투리와 티키타카가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종원의 취향으로 가득 채워진 행복한 일상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