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홍지윤이 '가보자GO'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홍지윤은 9일 오후 2시 방송된 KBS Happy 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의 '빛나는 초대석'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홍지윤은 "최근에 바쁘다. '가보자GO'를 부를 때 숨 쉴 시간이 없다. 제목처럼 굉장히 달린다. 힘들다"며 어려움을 고백한 것은 물론, "'가보자GO'는 동생이 작곡했다. 이 노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만해서 이 노래 아무도 주지 말라고 했다"고 밝혔다.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이어 홍지윤은 작년에 발매한 정규 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수록곡 '분내음'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첫 소절부터 주체할 수 없는 텐션과 에너지를 선물한 홍지윤은 시원시원한 고음을 폭발시키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무대를 마친 홍지윤은 "은가은 언니랑 노래방에서 '분내음'을 열창한 게 생각난다"며 크게 웃는가 하면, 은가은은 "홍지윤과 노래방 가면 사장님이 서비스 많이 주신다"며 홍지윤의 에너지를 칭찬했다.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홍지윤은 "은가은 언니와 코드가 잘 맞는다. 쉽게 친해진 것 같다"며 은가은과 '미스트롯2'에서 친해지게 된 계기를 밝혔고, 은가은은 "홍지윤이 깍쟁이인 줄 알았는데, 털털하다. 반전 매력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글램미' 시즌2 MC로 발탁된 홍지윤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