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기념 리뉴얼...사용자·모바일 중심 구성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에넥스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 에넥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 메인 화면./사진=에넥스 제공


창립 5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중심으로 전체 레이아웃이 변경되고 콘텐츠도 강화됐다. PC를 넘어 모바일 환경에도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메인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레이아웃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카테고리를 상단에 배치했으며 에넥스 딜, 매거진 등 새로운 메뉴를 개설해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쇼핑 이 외에 콘텐츠, 상담 기능도 강화했다. 매거진 카테고리에서 제품∙인테리어팁 등 집안을 꾸미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챗봇 상담, 카카오톡 등 상담서비스를 추가해 제품 문의사항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이 가능하다.

이벤트 소식과 라이브 방송도 메인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카테고리를 통해 제품 구매 전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방영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에넥스는 오는 11일부터 홈페이지 개편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새해 맞이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