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트라이시클-크린토피아, '패션·세탁 라이프케어 캠페인' 전개

2025-10-20 10:29 | 김동하 기자 | rlacogk@mediapen.com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운영하는 ‘트라이씨클’은 의류 구매와 세탁·관리 서비스를 연계해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손잡고 이색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운영하는 ‘트라이씨클’은 의류 구매와 세탁·관리 서비스를 연계해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와 손잡고 이색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이번 캠페인은 10월20일부터 11월3일까지 진행되며, 하프클럽·보리보리·크린토피아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하프클럽 단독 ‘온리하프’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또는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제품을 8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 시 선착순 3000명에게 크린토피아 앱에서 사용 가능한 심야수거배달 5000원 세탁 쿠폰을 증정한다.

심야수거배달 서비스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수거일자를 선택해 세탁물을 집 앞에 내놓으면, 오후 10시 이후 배송기사가 방문해 수거하고, 세탁 완료 후 세탁물을 다시 집 앞으로 배달해준다.

이번 캠페인은 FW 제품 구매와 세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쿠폰은 11월 중 문자로 발송되며, 25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크린토피아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크린토피아 앱이나 웹 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하프클럽에 접속하면, 온리하프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보리보리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보리에디션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트라이씨클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추위로 늘어난 겨울 제품 수요에 맞춰, 의류 쇼핑과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트라이씨클 고객은 효율적인 일상을 위한 세탁 서비스를, 크린토피아 고객은 합리적인 FW 쇼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