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새해 신년회장소로 눈길 대구 월성동 맛집 '샤브별곡'

2016-01-05 10:00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 이미지 제공 = 샤브별곡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사다난했던 2015년, 돌이켜보면 마냥 기쁘고 즐겁지는 않았던 한해였을 것이다. 좋지 않은 일이나 기억들은 이제 저 멀리 묻어 두고 새로이 맞이한 새해에는 앞으로의 1년을 위해 동료나 친구, 가족, 연인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연초의 모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한해 수고했던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칭찬을 전하고, 새해를 힘차게 여는 문화 행사인 신년회. 첫 출발과 더불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모임이기에 모임을 주최하는 당담자는 신년회 장소 물색에 성의를 다할 것이다.

즐거운 모임에서 맛있는 음식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아닐까. 맛과 더불어 분위기까지 갖추어준다면 2016신년회 장소로는 탁월할 것이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곳이 오픈 초기부터 대구 달서구 월성동 맛집으로 자리잡은 ‘샤브별곡’이 있다.

대구 샤브별곡은 매장내 고급스러운 유럽풍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유행이나 계절을 타지 않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곳곳의 소품들이 화려함을 자아낸다. 테이블 구성도 다양하다. 기본 4인 테이블 외에도 단체 손님을 위한 대형 테이블과 단체룸까지 구비를 하고 있다. 샤브별곡은 200평대 규모로서 넓은 실내의 쾌적함을 준다.

또한 샤브별곡은 프리미엄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뷔페로 유명한데, 이는 샤브샤브 메뉴의 육수를 직접 진하게 우려내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채소와 음식을 신선함을 기준으로 엄선된 식재료를 제공한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즉석메뉴 등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2시간 동안 무한으로 뷔페도 운영중이여서 신년회장소 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샤브별곡에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1664-61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