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의료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및 필러 시술법에 대한 온라인 생중계 학술 프로그램인 M.O.A(MERZ Institute on Air)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의료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및 필러 시술법에 대한 온라인 생중계 학술 프로그램인 M.O.A(MERZ Institute on Air)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 모습.
멀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벨로테로 볼륨과 관련된 주제로 진행됐다"면서 "벨로테로 볼륨은 CPM공법을 통해 피부조직처럼 크고 작은 밀도가 공존하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전문가 강의와 노하우가 담긴 라이브 시술,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은 '쁘띠광대축소술'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볼륨의 제품 특성을 발표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그동안 멀츠는 의료진과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구축하는데 힘써 왔다"며 "이제는 에스테틱 제약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제품의 활용도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확대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M.O.A는 멀츠의 대표적인 학술프로그램으로 올해로 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본 방송은 의사 전문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