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를 만날 수 있는 푸른 섬 제주도. 번잡한 일상을 벗어나 고즈넉한 힐링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주도는 영원히 '낭만' 그 자체일 것이다.
그러나 완벽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나에게 꼭 맞는 숙박지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법. 마치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품에 안은 듯,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라면 어떨까?
올래해비치 펜션 전경 및 객실 모습./올래해비치
제주시 테우해안로에 위치한 '올래해비치'는 펜션 밖으로 나오는 순간 아름다운 코발트빛 바다를 마주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 공항과도 가까워 편리한 접근성으로 더욱 인기 만점인 곳이며 바로 이호해수욕장.
아기자기하면서도 제주도의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이 해변은 제주 시내와도 가까워 도민들에게도 사랑받는 해변이다. 이처럼 창밖으로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가족펜션인 이 곳에서는 바다낚시, 배낚시 등의 체험을 즐기는 등 풍성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제주도 미식기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제격이다. 펜션 1층에 위치한 식당 '올래어촌'은 순수 제주 자연산 회만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맛집. 계절마다 다양한 제철 회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은 '올래해비치' 숙박객에 한해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신선한 제주도의 회를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숙박 요금이 비싼 제주도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커플펜션인 '올래해비치'는 실속파들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실내 또한 머물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을 만큼 '있을 것 다 있는' 알찬 모습을 뽐낸다.
어디 그 뿐이랴. '올래해비치'는 용두암,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 등 다양한 제주 명소와도 거리가 가까워, 보다 알찬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제주도의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추천 펜션 '올래해비치'에서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