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뽕숭아학당' 임영웅 "만나서 너무 행복해"…심쿵 고백

2021-05-26 21:5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특별 휴가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52회에서는 '도란도란 디너쇼' 2탄과 '야밤의 드라이브', '꿀맛 고기 파티' 등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6인 6색 휴가 버킷리스트를 공개한다. 멤버들의 휴가 타임엔 어떤 일이 벌어질지, 또 휴가를 즐기지 못한 멤버에겐 어떤 웃음 폭탄 벌칙이 주어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이날 '뽕숭아학당 표 분장쇼'도 열린다. 역대급 비주얼 멤버가 등장해 현장이 초토화될 예정이다. 

이어 갑작스레 의문의 장소로 끌려간 멤버들의 억울, 분노, 체념에 이르는 3단 표정 변화도 공개된다. 김희재가 "카메라 돌려봐"라며 큰소리를 외친 사연은 무엇일지 기대된다.

또한, 멤버들은 흥 넘치는 저녁 식사 파티를 즐긴다. 브레이브걸스의 가오리춤을 추는 등 통제불가 휴가를 만끽한다. 여기에 금발 미남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어진 '도란도란 디너쇼' 2탄에서 임영웅은 "만나서 너무 행복해"라며 설레는 고백을 전한다. 그러다 댄스 본능을 터뜨리며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러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찬원은 짙은 '뽕' 감성으로 '안돼요 안돼'를, 장민호는 '연리지'를 부른다.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도 공개된다.

제작진은 “디너쇼 당일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멤버들과 팬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도란도란 디너쇼’를 완성했다”며 “디너쇼 후 뽕6가 즐기는 달콤하고 행복한, 꿀맛 같은 휴가 현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