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있지·Mnet 다시 만났다…5월 새 리얼리티 예고

2022-03-30 10:5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있지(ITZY)가 5월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있지가 오는 5월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며 "현재 모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있지가 오는 5월 Mnet과 함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JYP 제공



앞서 있지는 2020년 파리 낭만 여행을 담은 첫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로 Mnet과 호흡한 바 있다. 이들이 새로운 장소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있지는 최근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매주 금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있지 브이로그 : 헬로우 2022'는 두 멤버가 짝을 이뤄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다. 
 
해외 활동과 팬미팅 소식도 있다. 있지는 다음 달 6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볼티지'(Voltage)를 발매한다. 이들은 지난 23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현지를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는 24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있지는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마련됐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