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프리킬, 마지막 멤버 유키노 공개…FNC 재팬 걸그룹 5월 4일 데뷔

2022-04-10 03:5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유키노(YUKINO)의 데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킬은 지난 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SOMEBODY'의 솔로 티저 영상 YUKINO 버전을 마지막으로 멤버 5명의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5일간 연속 공개된 티저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한 멤버는 프리킬의 애교 담당이자 리드 댄서인 유키노다.

프리킬의 유키노는 솔로 티저 영상에서 불타는 열정을 표현한 듯 진홍색 공간에서 검은 드레스를 입고 끼를 발산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곧바로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불굴의 정신으로 꾸준히 노력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멤버인 만큼, 유키노의 열정을 티저 영상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일본 걸그룹 프리킬은 지난해 10월부터 니혼TV에서 방송돼 화제를 모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프리킬은 수준급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해 데뷔 전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과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하고, 각종 매체에서도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5월 4일 데뷔하는 프리킬의 데뷔 싱글 'SOME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4월 10일, 뮤직비디오 본편은 4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는 지금까지 공개됐던 솔로 티저 영상과는 달리 프리킬 멤버 5명 전원이 모여 그룹으로서 펼쳐낼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