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마마무 문별, 28일 'C.I.T.T' 발매…3개월만 초고속 컴백

2022-04-12 10: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이 3개월 만에 초고속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2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 발매 소식과 함께 컴백 스케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마마무 문별의 새 앨범 'C.I.TT' 컴백 스케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RBW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문별이 작은 문을 열고 들여다본 공간 속 또 다른 문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복잡한 화면이 가득한 콘솔 앞에 앉은 문별은 의문의 빨간 버튼을 눌러 기계를 작동시킨다. 이후 화면을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여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시작 장면에 등장한 문은 전작 '루나틱'(LUNATIC)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이다. 신곡과 어떤 연결 관계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의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댄스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가 꾸준히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로써 문별은 지난 1월 발표한 미니 3집 '시퀀스'(6equence) 이후 3개월 만에 초고속 솔로 컴백을 확정했다.

한편, 문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로 컴백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