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송가인이 직접 밝힌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 의미는?

2022-05-07 14: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송가인이 어버이날을 기념해 온라인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오는 8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송가인과 함께 하는 어버이날 특집-5월의 연가'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송가인이 오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온라인 무료 공연 '연가'를 개최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번 공연에서 송가인은 최근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연가'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자신의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 무대를 선보인다. 

송가인은 "가족의 달인 5월 중에서도 어버이날은 가장 특별한 날"이라며 "어느 곳에서나 누구나 볼 수 있는 공연에 의미를 두고 온라인 특집쇼를 준비했다"고 공연 개최 배경을 전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제 공연을 편하게 보셨으면 한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님께서 제 노래를 듣고 즐거워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연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위해 밴드 라이브와 네이버 나우의 이머시브 사운드를 적용해 열린다. 

소속사는 "멋진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