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돌싱포맨' 정준호 프러포즈 사연에 "이혼사유 아냐?"

2022-05-10 23: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돌싱포맨'에 배우 정준호와 최대철이 출연한다. 

10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정준호는 엄청난 사이즈의 만능 가방을 들고 나와 시선을 집중시킨다. 

1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정준호, 최대철이 출연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정준호는 자신의 애장품부터 상상 초월 물건들을 공개한다. 멤버들은 정준호의 가방을 보고 "어디 도망가냐", "보따리 장수 같다"며 놀라워한다. 

이어 정준호는 간 큰 일화를 공개한다. 그는 선물 받은 꽃으로 프러포즈를 하는 등 믿기지 않는 이야기를 전한다. 그러자 멤버들은 "이혼사유 아닌가”, “돌싱파이브가 될 수도 있었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정준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와 잘 살 수 있는 비결로 닭살 문자를 꼽으며, ‘닭살 문자 강의’를 펼친다. 특히, 정준호는 아내 이하정에게 보냈던 첫 번째 문자까지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뿐만 아니라 정준호는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돌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그는 "연애 당시 위기에 빠진 자신을 구해준 은인 덕에 아내와 결혼하게 될 수 있었다"고 말한다. 그러자 멤버들은 “정준호는 세상이 도와주네”라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