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국민카드가 일상 소비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my living)카드’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포인트가 적립되는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my point)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톡톡 마이 리빙카드’는 ‘My living’ A팩과 B팩을 고객 소비생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이용금액 구간별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My living A팩’은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렌탈 및 이동통신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My living B팩’은 △학원·서점 △식품·배달 △슈퍼마켓 △제과·아이스크림 결제 시 10%, 월 최대 4만점이 적립된다.
또 My living A팩과 B팩 중 어떤 서비스팩을 선택하더라도 KB Pay 이용 시 추가 5%, 월 최대 3000점이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 120만원 이상이면 ‘my living A팩’과 ‘my living B팩’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월 최대 8만3000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KB국민 톡톡 마이 포인트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KB Pay로 이용하면 5%, 월 최대 1만점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KB Pay 연간 결제 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1만2000점이 적립된다.
이 상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별도 적립 업종 구분이 없어 복잡한 서비스 이용조건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