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MZ세대 겨냥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출시

2022-08-01 15:33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삼성카드는 케이뱅크와 함께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케이뱅크와 함께 '케이뱅크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사진=삼성카드 제공



이 카드는 케이뱅크 앱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케이뱅크 전용 상품이다. 케이뱅크 주 고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여행 플랫폼, 카카오웹툰 등 다양한 업종에서의 할인은 물론, 배달앱∙커피, 교통∙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의 할인 또한 제공한다.

먼저 레저∙여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플랫폼, 웹툰·스트리밍서비스 할인 혜택을 탑재했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카카오웹툰과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스트리밍서비스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50% 할인을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쇼핑몰 할인 혜택도 탑재했다. △무신사 △W컨셉 △나이키닷컴 등 온라인 패션몰과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프리미엄 아울렛, 백화점 등 오프라인 쇼핑몰까지 혜택처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위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 할인을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외∙해외직구 및 항공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 할인을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한도 제한 없이 제공한다.

또 배달앱∙커피전문점 이용 금액의 10% 할인과 교통∙이동통신업종에서 이용 금액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