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캐롯손보, 원하는 시간만큼 이용하는 ‘퍼아워자동차보험’ 확대 판매

2023-02-10 13:49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퍼아워자동차보험’의 가입 대상을 대폭 확대해 시간 단위로 이용 가능한 자동차보험 활성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캐롯손해보험



기존 커넥티드 카 시스템 환경에서 이용 가능했던 가입조건을 일반 차량까지 확대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으며, 이달 중순에는 렌터카까지 ‘퍼아워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타인 소유의 차량 운전 시  최소 4시간, 최대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이다. 장시간 운전으로 인한 교대운전, 지인이나 가족의 차량 단기 이용 또는 렌터카 이용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고객 편의를 높였다.

신청 후 익일 0시부터 활성화되는 기존 자동차보험 단기운전자 확대특약이 가진 불편함을 해소했으며, 일 단위가 아닌 원하는 즉시 원하는 시간만큼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30세 기준, 고급 플랜으로 4시간 이용 시 362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장범위는 상해로 인한 대인보상이 무한으로 보장되고, 형사합의금 및 벌금비용 각각 최대 3000만원, 사고로 인한 운전차량 파손에 대해 최대 3000만원이 보장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렌터카 등 ‘퍼아워자동차보험’ 확대 운영을 통해 차량 공유 시스템 활성화에 기여하고, 개인과 사회의 비용절감에 도움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