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생명,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 실시

2023-02-28 15:4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NH농협생명은 임직원의 윤리의식 강화와 윤리경영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오른쪽)와 준법감시인이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전날 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이번 결의대회는 농협생명 대표이사, 준법감시인, 부사장 및 부서장 등 약 40명이 참석했다. 동시에 2023년을 ‘청렴농협 구현의 해’로 선정하고 범농협 3행 3무 실천운동을 집중 전개할 것을 선포했다.

3행 3무 실천운동은 농협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가지 항목과 근절해야 할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된다. 3행은 임직원간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문화 조성을 위한 실천사항으로 △청렴 △소통 △배려를 의미하고 3무는 △사고 △갑질 △성희롱 세 가지 근절사항을 의미한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결의를 통해 3무 위반행위 특별 제보기간을 운영해 감찰활동을 전개하고 3행 실천을 위한 캠페인 및 임직원교육 등 다채로운 청렴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청렴 보험사 구현 및 반부패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임직원 모두가 3행 3무 실천운동을 적극 실천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신뢰 속에서 최선을 다해 국민·농업인·임직원 모두가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는 청렴한 농협생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