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BI저축은행,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 가입고객 120만명 돌파

2023-03-31 15:07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SBI저축은행는 자사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출시 3년 10개월 만에 가입고객 120만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2019년 6월 론칭한 ‘사이다뱅크’는 파킹통장, 중금리대출, 10% 적금 등 파격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후 2020년 11월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디지털로 구현하고, 고객편의 서비스를 확장한 ‘사이다뱅크 2.0’을 오픈했다.

국내 최초 급여순환이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금융권 최초 커플통장을 출시하는 등 기존 금융권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다뱅크’를 통해 기존 중장년층 위주의 고객으로 구성돼 있던 저축은행에 20대에서 40대까지 젊은 고객들이 유입되도록 마중물 역할도 했다.

이를 통해 SBI저축은행의 거래자 수, 자산규모, 고객 저변 확대 등 다방면에 기여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신뢰와 관심 덕분에 사이다뱅크가 꾸준한 성장을 할 수 있었다. 고객들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 많은 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