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B손해보험, 취약계층 아동 대상 안전인식 제고 캠페인 진행​ ​​​​

2023-04-14 14:30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손해보험은 오는 16일 국가안전의 날을 기념해 4월 한 달 동안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 인식 제고를 위한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7일 인천 지역 소규모 아동양육시설 아이들과 사회복지사 40명을 인천 서구에 위치한 국민안전체험관으로 초대해 교통안전 체험활동을 진행했다./사진=KB손해보험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재난상황을 직접 체험하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안전교육을 받는 대면 캠페인과 사회복지사와 함께 안전체험 교육영상을 시청하는 비대면 행사로 이뤄졌다.

KB손보는 지난 7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인천 지역 소규모 아동양육시설 아이들과 사회복지사 40명을 초대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생활안전부터 화재 예방에 대한 교육, 자연재난과 교통안전 등 다양한 안전체험을 진행했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인천지역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을 대상으로 안전체험관 관련 교육영상을 시청하고 참여 후기를 등록하는 비대면 안전캠페인도 진행된다. 해당 재난안전 캠페인에 참여 후 후기를 등록하면 아동용 안전용품을 제공한다.

이번 재난안전 캠페인을 준비한 KB손보 ESG담당자는 “최근 화재 및 재난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기상황을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안전의식이 생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재난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아이들의 안전 인식이 높아졌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