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편의점 CU와 제휴해 할인쿠폰 및 포인트를 지급하는 '페퍼스 제휴적금 with CU'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페퍼스 제휴적금 with CU'는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최고 연 6% 금리에 CU 할인쿠폰 및 포인트로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5.5%이며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우대금리 0.5%를 제공한다. 월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CU와의 제휴 상품인 만큼 CU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됐다. 해당 상품에 가입 시 CU 할인쿠폰 3000원이 지급되며, 만기 달성 시에도 CU 할인쿠폰 3000원이 추가 지급된다.
또 매월 저축에 성공하면 연 1% 상당의 이자만큼 CU 포인트를 지급해 이자 수익과 함께 최고 연 7%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월 납입금액 30만 원을 기준으로 매 회차별 정상 납입 시 6개월간 875포인트씩, 최대 5250포인트가 적립돼 가입 및 만기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들과 더불어 최대 1만125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착순 1만명에 한해 판매하며, CU의 공식 앱인 '포켓 CU 앱'에서 적금 가입 쿠폰코드를 받아 디지털페퍼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선호도 및 활용도가 높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단순 금융상품 제공을 넘어선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제휴를 통해 실용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