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딘딘, '순간포착' 새 MC 합류…임성훈·박소현과 호흡

2023-05-30 15: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딘딘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합류한다.

SBS는 30일 "딘딘이 오는 6월 3일부터 개편 후 처음 방송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이하 '순간포착') 새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30일 SBS는 딘딘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순간포착' 개편 첫 방송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50분에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순간포착'은 약 2주간의 준비 기간을 마치고 6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50분 개편 첫 방송을 선보인다. 

딘딘은 조만간 개편 첫 녹화에 참여해 MC 임성훈, 박소현, 이윤아 아나운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그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또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가 '순간포착'의 새 활력소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순간포착'이 주말 저녁 시간대로 새롭게 이동하고, 가족 시청자 층이 많은 프로그램인 만큼 이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호감도가 입증된 딘딘이 MC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순간포착'에서도 그 매력을 잘 보여줄 거라 확신한다, 시청자 분들 역시 친근한 아들 보듯, 혹은 남동생 같은 딘딘의 재치 만점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