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렉서스∙토요타,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3-06-01 17:13 | 김연지 기자 | helloyeon610@gmail.com
[미디어펜=김연지 기자]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썸머 서비스 페스티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점검 △에어컨 필터 및 공임 15% 할인 △20만 원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 인젝터 클리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토요타,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사진=한국토요타자동차



2020년 6월 이전에 등록된 렉서스 및 토요타 차량이 이번 캠페인 기간에 입고되는 경우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스파크 플러그 △미션 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 2014년 6월 이전 등록된 렉서스 차량과 2016년 6월 이전 등록된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엔진오일 교체 시 오일 필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AI 상담 시스템으로 서비스 예약을 돕는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 센터' 및 렉서스 고객앱 '렉서스 라운지'와 토요타 고객앱 '요! 토요타!'를 통해 예약 후 서비스 센터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생활의 필수품인 리유저블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예년에 비해 빨리 찾아온 더위에 고객의 안전운전과 차량관리를 지원하고자 지난해보다 신속하게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렉서스와 토요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