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살균과 탈취가 동시 가능한 원터치 에어로졸 타입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고농도 곡물 발효 에탄올이 함유돼 탁월한 살균 및 탈취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차량 내 세균에 대한 살균력이 99%에 달하며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에 대한 탈취력 역시 99%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IPBC, 글리옥살, 아세트알데하이드 등 5가지 유해 화학 성분이 무첨가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내산 편백 오일 및 감 추출물을 함유해 차량 곳곳의 세균과 악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 보다 쾌적한 운전 환경을 선사한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기존 유사 제품과 달리 고농도 에탄올을 적용해 사용 후 빠르게 건조돼 차량 내부가 젖거나 손상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내에 LPG 가스가 들어있지 않아 폭발로 인한 화재 발생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불스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자는 "요즘같이 운전 중 에어컨을 자주 사용하는 여름철에는 차량 내에 세균과 악취가 발생하기 쉽다"며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차량 내 세균과 악취의 근본 원인을 제거할 수 있어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