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산은행, 일본 돈키호테와 제휴 쇼핑 할인 실시

2023-08-01 16:21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BNK부산은행은 자사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돈키호테와 함께하는 환전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NK부산은행은 자사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돈키호테와 함께하는 환전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부산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로 일본 최대 할인잡화점인 돈키호테에서 1만엔 이상 구매하면 기존 10% 면세 할인 혜택에 추가해 5% 할인을 담은 쿠폰을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내 모든 지역의 돈키호테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부산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김해공항지점 및 국제여객터미널 영업소에서 3만엔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환전한 고객 중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 본점에서 1만엔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헤어영양크림을 증정하는 교환쿠폰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선착순 10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김수혜 부산은행 외환사업부장은 "최근 역대급 엔저현상으로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현지에서 즉시 이용 가능한 제휴 이벤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