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류준현 기자] IBK기업은행이 MZ세대를 위한 대규모 음악 축제인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을 다음달 16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이 MZ세대를 위한 대규모 음악 축제인 '입크 페스티벌(IBK FESTIVAL)'을 다음달 16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기업은행 제공
이번 행사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음악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기업은행을 친숙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IBK'를 소리 나는 대로 읽은 '입크'라는 새 브랜드를 론칭했다.
공연에는 △기리보이 △다이나믹듀오 △로코 △릴러말즈 △미노이 △빅나티 △제시 △유토 △지코 △효린 등 MZ세대가 사랑하는 10팀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티켓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기업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아이원뱅크(i-ONE Bank)'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입장 티켓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입크 페스티벌을 통해 MZ세대에게도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프로젝트를 계속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