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틸트프로, 건설기계산업 발전유공자 산업부장관상 수상

2023-11-07 14:04 | 김연지 기자 | helloyeon610@gmail.com
[미디어펜=김연지 기자]굴착기용 어태치먼트 제조기업인 틸트프로는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민병규 틸트프로의 대표이사는 굴착기용 부착장비의 국산화와 시장 개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건설기계산업 발전 유공 포상식'에서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건설기계산업 발전 유공 포상식'은 건설기계 산업분야의 발전 및 기술개발, 시장 확대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 등에 기여한 산업 유공자에게 수여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에서 주관한다.

민병규 틸트프로 대표이사가 지난 6일 열 '2023년 건설기계산업 발전유공자 시상식에서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틸트프로 제공



틸트프로는 자체 개발한 굴착기용 어태치먼트 제품을 국내 건설기계 시장에 선보였으며, 우수한 성능과 내구성,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제품으로는 굴착기용 회전링크, 틸트링크, 그랩 등의 장비가 있다. 한국 시장을 비롯해 북미와 유럽 등 전세계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면서 시장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민병규 틸트프로의 대표이사는 "당사의 제품들은 내구성을 극대화한 부품과 소재를 통해서 상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판매, 그리고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면서 "혁신적인 기술을 반영한 고효율 제품을 바탕으로 건설기계 분야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굴착기 어태치먼트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