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금융, '농촌 자매마을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실시

2023-11-21 17:0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금융은 이석준 회장과 임직원봉사단이 21일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소재 왕대추마을에서 '농촌 자매마을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석준 농협금융지주 회장과 임직원봉사단은 21일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소재 왕대추마을에서 '농촌 자매마을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실시했다. 이 회장(사진 왼쪽)과 임직원 봉사단이 왕대추마을 주민들과 전달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지난 2013년도부터 이어진 김장 나눔 행사는 농협금융 임직원봉사단과 마을 주민들이 자매결연마을에서 생산한 농산물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역의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행사다. 올해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다.

지주 직원봉사단은 이날 김장 행사에 이어, 오는 22일에는 서울 중구 소재 복지단체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김장김치는 복지단체를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취약아동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 회장은 "농협금융과 농촌 자매결연마을 주민들이 함께 준비한 김장김치를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농협금융이 중심이 돼 농업·농촌, 그리고 지역사회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기반으로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