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PC 배스킨라빈스, ‘호호호’ 크리스마스 케이크 광고 공개

2023-12-04 16:15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화려한 트리와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단장을 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며 시작한다. 매장을 나서자 케이크 상자 속 요정들이 살아 움직이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캐럴을 연주하는 밴드와 폭죽,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인 ‘팡팡 스윗 드럼’과 ‘빙글 스윙 트리’가 대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등장하면서 퍼레이드의 정점을 찍는다. 이후 커플과 온 가족이 배라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크게 웃으며 호호호 홀리데이’라 외치는 산타의 인사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2023년 크리스마스 광고 영상/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특히 광고 영상 곳곳에 등장해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커플 사이에 등장한 ‘팡팡 스윗 드럼’은 별 막대기로 초코판을 연주하듯 팡팡 두드려 깨뜨리면 숨겨진 초콜릿을 선물처럼 마주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트리 윗부분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 볼이 돌아가는 ‘빙글 스윙 트리’도 시즌 케이크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배라만의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부쉬드노엘 캔들’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한다. 해피오더, 땡겨요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제품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영상을 통해 올해 꿈 같이 행복한 연말 ‘호호호 홀리데이’를 표현했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자인 감각과 재미 요소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