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마트24, 익선동 핫플 ‘온천집’ 간편식 선보여

2024-02-13 13:54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편의점 이마트24가 독특한 콘셉트의 유명 맛집으로 알려진 ‘온천집’과 손잡고, 대표 메뉴를 활용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4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소비자가 온천집 협업상품을 구입하고 있다./사진=이마트24 제공



온천집은 익선동을 중심으로 전국 7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샤브샤브 맛집이다.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고, 물이 흐르는 소리까지 더해져 자연 속에 와 있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온천집은 독특한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로 각종 SNS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받으며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이번 협업 RMR상품은 온천집의 대표 메뉴인 ‘된장샤브샤브’를 모티브로 해 편의점에 맞게 도시락, 버거, 유부초밥 등으로 개발했다.

‘된장샤브규동’은 온천집 대표 메뉴인 ‘된장 샤브샤브’를 덮밥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밥과 함께 우삼겹볶음을 적양파슬라이스와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초생강, 단무지, 와사비가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조절해 먹을 수 있다.

온천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스키야끼를 모티브로 한 ‘우삼겹야키니꾸우동’은 우동면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소스, 우삼겹, 다양한 토핑을 함께 구성했다. 소비자는 용기 내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1000W 기준) 돌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삼겹볶음, 김치제육볶음, 계란샐러드를 토핑으로 올려 푸짐하게 구성한 ‘토핑유부초밥’과 햄버거패티 대신 불고기볶음을 넣고, 된장데리야끼소스·계란후라이·양배추샐러드로 구성한 ‘스키야키버거’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온천집 협업상품 판매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온천 리조트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이벤트를 한다.

온천집 협업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APP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 2개 적립 시, 102명을 추첨해 ‘양양 더앤리조트 숙박권+온수풀 2매’, ‘온천집 매장 20% 할인권’, ‘원두커피 이프레쏘 HOT 교환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로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익선동 핫플 ‘온천집’과 협업해 시그니처 메뉴를 재해석한 편의점RMR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주 이용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트렌디 한 맛집과의 협업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