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GB대구은행, 기업영업 전문인력 공채

2024-02-19 16:1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금융기관을 퇴직한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영업권역 확대 등을 위한 기업영업 전문인력을 오는 29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금융기관을 퇴직한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영업권역 확대 등을 위한 기업영업 전문인력을 오는 29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사진=대구은행 제공



대구은행은 이번 채용으로 실버세대 일자리 창출과 함께 수도권지역 및 대전, 부울경 지역에 대한 영업력을 확대하겠다는 입장이다. 

지원 자격은 1금융기관 영업점장(지점장) 경력을 2년 이상 보유하거나, (기술)신용보증기금 또는 지역신용보증재단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 경력 중 한 가지 요건을 보유하면 된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은 없으며, 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 등을 방문해 대출과 외환, 수신, 신용카드, 퇴직연금 등 기업 아웃바운드 영업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급여 외 별도 성과 계약을 체결해 영업성과에 연동한 성과급이 지급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9일까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는 개별 연락으로 합격여부가 전달된다. 이어 합격자는 신체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3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황병우 대구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은 2019년부터 도입한 기업영업 전문인력(PRM)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두터운 지원을 해오고 있다"며 "시중은행 전환과 더불어 중소기업 상생은행으로 성장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경험을 가진 기업영업 전문인력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DGB대구은행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