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4년 수협은행 사랑해(海) 썸머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하는 '썸머야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Sh수협은행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4년 수협은행 사랑해(海) 썸머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하는 '썸머야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수협은행 제공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헤이정기예금 △헤이적금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다음달 24일부터 3일간 양양 더앤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는 '2024년 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한편 수협은행은 다음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강원도 양양군 남애해수욕장 일대에서 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도시민과 어촌마을 주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이벤트 참가 고객과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어촌마을에는 경기 활성화를 지원해 도시와 어촌이 함께 상생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